노동신문 "우린 핵보유국, 포기 바라면 어리석어· 핵과 로켓 실전배치 박차"

by admin posted Feb 2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우리 공화국이 핵을 포기할 것을 바라는 것은 바닷물이 마르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더 어리석은 짓이다"며 핵포기를 전제로 한다면 그 어떤 것도 기대하지 말라고 주장했다.

23일 노동신문은 논설세엇 "그 어떤 제재도 도발도 위협도 우리의 핵보유국 지위를 절대로 허물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노동신문은 이날 논설을 통해 "우리 군대는 이미 그 위력과 신뢰성이 확고히 담보된 핵탄두들과 탄도로켓들을 실전 배치하는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전략국가로 급부상한 우리 공화국과 평화적으로 공존하겠다는 입장을 취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미국을 향해 주문했다.

노동신문은 "미국이 긴장완화의 기운이 감돌고 있는 조선반도(한반도)의 정세를 전쟁 접경에로 몰아가려 하고 있다"면서 "그러나 이 땅의 주인들은 뱃심 든든하다. 우리에게 핵무기를 중추로 하는 강력한 전쟁 억제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22&aid=0003252327


Articles

1 2 3 4 5 6 7 8